1인혼밥, 튀김 족발 인기 창업 아이템인 '튀지1985' 박람회 참석중 ,폭증하는 창업문의!!

“겉바속촉” 겉은 부드럽고 속은 촉촉한 상태로 중독성 있는 맛, 본사에서 삶아서 공급까지!

'삶아 먹는 것'이라는 인식이 강하지만 이러한 고정관념을 뒤집은 '튀김족발'

'튀지1985'는 삶은 족발 제공해 ,작은 평수에 편하게 튀기기만 하면 차별화된 맛으로 성공 아템으로 호평 받고 있다.

손진현 기자

작성 2020.07.30 22:46 수정 2020.07.30 22:46


창업비용은 코로나 시대에 더 더욱 소자본으로 창업을 할 수 밖에 없다. 성공보다 실패율이 높기 때문이다. 부족하면 배달 창업으로 해야 하는데 계속 홀 창업을 권유 한다면 본사의 마진은 인테리어와 주방 집기에 녹아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결국 매장 오픈 후 홀 매출 비중이 없다면가맹점을 가족으로 생각지 않는 단지 돈벌이 수단으로만 이용하는 본사라 시작부터 잘못된 출발이 될 수 있다. 인테리어, 주방 기물 등 남들 다하는 오픈 마진을 내려놓고 좋은 식자재로 승부하는 성공 브랜드 튀지1985’를 주목 할 필요가 있다.

 

창업비 및 관리적인 부분을 만족시키며 대중성 있는 아이템에 완제품으로 조리 후 메뉴를 공급하는 브랜드인 튀지1985’는 가성비와 인건비 절감 등을 앞세운 혼밥, 족발 전문점이다. 차별화된 메뉴 구성으로 간단히 조리 할 수 있게 제공하고 있다.

 잘 되고 있는 가게 중에는 낮에는 1인 혼밥으로, 저녁에는 1인 또는 단체 술안주로 홀 또는 배달이 가능하고 , 특히 매장에서 삶지 않고 , 본사에서 삶아서 공급해주는 시스템으로 인건비도 절약이 가능한 튀지1985’ 는 코로나 시대에 업종변경으로 성공 가능한 아이템이다.

 

족발은 오래전부터 외식 창업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아온 메뉴다. 낮에는 밥과 함께, 야간에는 술 또는 가족 배달 음식으로 다 가능하고,보쌈도 있어 다양한 선택으로 안정적인 매출이 올릴 수 있다.신선한 재료의 사용으로 맛의 만족도, 삶은 족발 공급으로 매장에서는 단순하게 4분만 튀기기만 하는 신속한 고객응대의 장점이 돋보인다. 다양한 아이템과 브랜드 중에서 '튀지1985'에 관심을 집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본사에서 삶아진 족발 공급에, 매일 식자재 공급으로 작은 평수도 가능하며, 1인 혼밥 형태로 낮에는 밥, 오후에는 술과 안주로 꾸준한 매출 창출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아울러 올해 들어서는 배달로 주문하는 고객들이 부쩍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튀지1985’ 족발체인점은 현재 동탄, 보라매, 서울대입구역점, 성남 신흥점, 충북 음성혁신점, 신대방점이 최근에 오픈 했고, 영종도점, 충남 보령점도 공사 대기 중이다.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즈 제 57회 창업박람회 2020 COEX에 참석 , 예비점주들의 시식과 상담을 도울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튀지1985'(www.튀지1985.com)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1522-3296)로 하면 된다.




Copyrights ⓒ 시니어복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손진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